본문 바로가기

IT/Review

루아모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사용 후기

반응형

루아모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 사용 후기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는데, 동영상 시청을 하려고 하니 자세가 너무 불편해서 태블릿 거치대를 알아봤어요.


하지만, 저희집 침대 프레임이 너무 두꺼워서 여기에 맞는 클립이 잘 없더라구요. 

보통 클립이 6.5cm 정도가 맥스로 나오든데, 저희집 침대 프레임 두께는 7cm정도여서 여기에 맞는걸 찾기위해 알아보다가 루아모 거치대를 구매해 보았어요.


설치해보니 대략 느낌에 클립이 7.5cm 정도 두께까지는 고정 가능할거 같았어요. 



생각보다 작은 사이즈로 배송이 되어 왔어요.






박스를 제거하니 이렇게 제품이 모습을 들어내었네요.. 13인치정도까지는 사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 제 침대에 설치해 보았는데요, 제 패드는 8인치라 무게랑 크기가 여유가 있었지만, 조금만 더 큰 태블릿이라면 지지해주는 힘이 살짝 아쉬울거 같기도 했어요. 스탠드형이 아닌 자바라형은 거의다 그렇겠지만 말이죠 ^^;;



조금은 손에서 자유로워졌지만, 거치대를 사고나니 화면이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거치대를 사고 나니 더 큰 태블릿을 질러야 하나 고민이 생기는건 저만 그런건 아닐거에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