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Review

LG GRAM (15Z970-GA7HK) 사용 후기

반응형

 

LG GRAM (15Z970-GA7HK) 사용 후기

 

 

요즘 가장 핫한 노트북이라면 LG 그램이 대세라고 할 수 있겠죠? 최신 사양, 심플한 디자인 게다가 무게까지 가벼우니까 사람들이 찾을 수 밖에 없겠죠?

 

이번에 구입한 LG GRAM 15인치 모델 15Z970 인데요.. CPU는 i7 7세대 카비레이크이구요, 메모리는 8G, 무게는 1.09kg, 하드디스크는 SSD 512G, OS는 윈도우10 Home 버젼이에요.

 

 

 

 

 

택배로 받았는데, 박스에 gram 이라고 적혀 있네요.

 

 

 

 

박스를 열고, 노트북을 들어내니, 메뉴얼, LAN케이블 연결 포트와, 전원 케이블이 있네요.

 

 

 

 

전체적인 구성품이에요. 파우치랑 키스킨도 같이 들어 있네요.

 

 

 

 

파우치가 생각보다 고급스럽네요.

 

 

 

 

노트북 전면부에요..

 

 

 

 

키보드는 LED 백라이트이구요.

 

 

 

 

옆에서 찍었는데, 심플하네요.

 

 

 

 

정면에서 봤을 때 오른쪽 측면부에요. micro SD, 이어폰, USB 단자가 보이네요.

 

 

 

 

왼쪽 측면인데요.. 전원이랑 USB, HDMI단자가 있네요.

 

 

 

 

화면을 켜서,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인터넷을 해보니... 정말 빠르네요..ㅎㅎ

 

 

가격은 좀 비싸지만, 잠시 사용해보니... 너무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