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Review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Odyssey FN NT800G5W-XD71S_10 PRO) 구매후기

반응형

이번에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Odyssey FN NT800G5W-XD71S_10 PRO)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게임용 노트북이라 디자인 작업이라든지, 캐드파일 돌릴때 노트북 치고는 꽤 괜찮은 편이거든요. 단지 살짝 무거운게 흠이긴 하지만, 성능으로 이런 단점을 커버할 수 있는 녀석이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이번에 산 오디세이 노트북은 i7 7세대 모델이에요, 8세대도 나와 있지만 가격 차이가 좀 나서 7세대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OS는 윈도우10이구요, 램 8G, 기본 1T HDD에 250G SSD를 추가장착한 모델이라고 하네요.

 

제품 사양(SPEC)은 아래와 같아요.

 

 

 

이렇게 택배로 '삼성 노트북'이라고 적힌 박스에 왔네요.

 

 

 

 

택배 박스 안에는 노트북, 파우치, 무선 마우스가 들어 있었어요.

 

 

 

 

노트북 열기전 모습이에요.

 

 

 

정면이에요..

 

 

 

 

전작 오디세이 노트북과 외관상 조금 달라진점이라면, 어댑터 사이즈가 좀 더 커진거 같고, 노트북옆에 꽂는 파워잭에도 오디세이 로고가 들어가있는게 인상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