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부산 기장 백종원 3대천왕 열무국수집 - 시골의 맛

반응형

 

부산 기장 백종원 3대천왕 열무국수집 - 시골의 맛

 

부산 기장쪽에 커피숍들을 가다보면 지나치는 국수집... 항상 줄을 서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는 모습이 신경쓰여 검색을 해보니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열무 수집이라네요..

이번에도 일광쪽에 지나갈 일이 있어서, 한번 들러봤어요..

 

티비에서 백종원이 너무나 맛있게 먹던데.. 은근 저도 기대를 가지고 방문했어요..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니까 줄 안서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가격은 열무국수 6천원, 칼국수 6천원이었어요.

 

 

티비에서 본 열무국수 2개를 주문하니까, 밑반찬 없이 국수 2그릇이랑 열무김치 1그릇이 나왔어요.

 

 

 

 

이 열무김치를 잘라서 육수랑 같이, 국수에 넣어서 먹는 방식이더라구요.

 

 

 

 

겉보기에는 과연 이게 맛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그래도 티비에서 워낙 맛있게 먹어서 살짝 기대를 가지고 먹었었는데요..

 

흠... 뭐랄까.. 살짝 기대를 저버린 맛이라고 할까요? 역시나라고 할까요? 단맛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열무김치 그대로 먹는다면 어떨지 모르겠지만, 국수랑 어울리니까 그렇게 맛있는 느낌은 없었어요.. 그냥... 신기한 국수 한그릇 하는 느낌이었요.. 일부러 줄을 서서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 같아요... 지나가는 길에 무언가 새로운것을 한번 먹어본다는 기분으로 가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