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Jarre AeroBull XS1 (자르 에어로불XS1) 스피커 구매후기

반응형
Jarre AeroBull XS1 (자르 에어로불XS1)

블루투스 불독 스피커 구매후기

 

 

신세계 백화점 일렉트로 마트에 갈때마다 찍어둔 불독 스피커를 몇번이나 살까말까 망실인 후에 드디어 구매했어요.

 

자르에서는 유명한 블루투스 스피커는 해골과 불독이 있는데요, 저는 불독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불독중에서도 큰것과 작은게 있는데, 큰것은 비싸기도 하고 약간 징그러운 느낌도 들고 해서 작은것으로 질렀어요 ^^;

 

 

박스에 AeroBull XS1이라고 적혀있어요.

 

 

 

 

부푼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하기 시작했어요..

 

 

 

 

과연 어떤 모습일지.. ㅎㅎ

 

 

 

 

두둥~ 머리만 나왔네요..귀여워~ ㅎㅎ

 

 

 

 

 

저희집 거실에 설치한 모습이에요... 생각만큼 너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음질보다는 디자인 때문에 샀는데... 음질도 괜찮아서 지금까지 만족하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기 오른쪽 발불 들어온데 위쪽에 볼륨조절하는데가 있구요, 뒷쪽에 우퍼가 있어요.. 충전해서 충전기 없이도 몇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해서 들고다닐수도 있어요.. ㅎㅎ

 

설치를 다 하니까 엄청 귀엽죠? ^^ 아래 배너에서도 가격 확인 가능하니까 비교해보세요~ ㅎ

 

[A][명품] J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