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오키나와 북부 카진호우를 다녀와서..

반응형

오키나와 북부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반드시 추라우미 수족관을 넣고 시간에 맞춰서 가고싶은 카페나 코우리대교, 비세자키 등을 고려하실거에요..

 

북부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실 분이라면 카진호우를 추천해드리지만, 빠듯하게 움직이실 분이라면 카진호우 바로 옆에 있는 아열대카페를 조금 더 추천해드려요.. 왜냐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오키나와 음식이 맛이 없기때문에 카진호우 피자도 정말 맛있다 이런것보다는 그냥 맛있다 정도의 느낌이었고, 웨이팅이 최소 40분 이상이라 기다라는 시간대비 만족을 느낄수 있을지도 의문이란 생각도 들구요, 무엇보다 아열대 카페가 분위기와 뷰가 훨씬 좋기 때문이죠..

하지만, 조금 부드르운 식감의 카진호우 피자를 먹어보겠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한것 같아요.. 북부에는 정말 먹을때가 없거든요...

 

카진호우 맵코드 206 888 669*22

 

화요일,수요일은 휴일이고, 영업시간은 11시30분부터 19시까지에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11시 32분이었는데, 그래도 40분정도 기다리고 들어갔어요..

 

카진호우에 들어가자 마자 웨이팅하는 책자에 이름을 적고 기다라면 되는데, 밖에 앉을건지 안에 앉을건지 체크를 하고 기다리면 되요.

 

 

 

 

카진호우 카페 앞쪽에 대기하는 사람이 많기에 이렇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날씨가 좋아서 대기하는 동안 사진찍으면서 기다렸어요..

 

 

 

 

저희는 콘샐러드랑 피자 작은거 시켰는데, 콘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든 피자가 나왔어요.. ㅎㅎ 북부에서 맛집검색해서 찾아갔는데 다 실패해서 상대적으로 맛있더라구요..ㅋ

 

 

 

저희는 아기랑 같이가서 실내에서 먹었어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하고 올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