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icrosoft

엑셀(EXCEL)에서 그래프 만들기

반응형
엑셀(EXCEL)에서 그래프 만들기

 

 

데이터를 다루다 보면 가끔 그래프를 만들어야 될때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엑셀(EXCEL)로 그래프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까해요. 파워포인트(PPT)에서도 그래프를 넣고자 할때, 엑셀에서 먼저 그래프를 만든 후에 붙여넣으면 보다 손쉽게 만들수 있어요.

 

 

당연히 그래프로 만들고자 하는 원본 데이터가 있어야 되겠죠? 

참고로, 스샷은 엑셀(EXCEL) 2010이에요.

 

 

 

 

그래프를 만들고자 하는 부분을 드래그해서, 해당 데이터를 선택해 주세요.

 

 

 

 

메뉴 상단의 '삽입' 을 누르면, 그래프 스타일이 몇개 보이는데요, 저는 '꺽은선형'에서 '표식이 있는 꺽은선형'을 선택해 주었어요. 원하시는 스타일의 그래프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그래프 스타일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그래프가 만들어져요. 생각보다 많이 간단하시죠? 

 

 

 

 

 

 

 

 

 

 

혹시, 그래프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방금 만드신 그래프를 선택하시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차트 종류 변경'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그래프를 바꿔 주실 수 있어요.

 

생각보다 너무나 쉽고 간단하시죠 ^^;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반응형